오월의 청춘 - 이도현 고민시 - 쿠쿠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월의 청춘 - 이도현 고민시 - 쿠쿠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LIFE is 드라마

by 파티에니멀Emjay 2021. 5. 6. 15:18

본문

728x90
반응형

KBS2

오월의 청춘

월,화 9시30분

그 시대 청춘들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80년 5월 광주, 그 소용돌이 한가운데에 휘말리게 된 두 남녀가 있다. 그 5월이, 여느 때처럼 그저 볕 좋은 5월 이었더라면 평범하게 사랑하며 살아갔을 청춘들의 이야기.

드라마 '오월의 청춘' 쿠쿠티비 다시보기 최신링크

q91.iqooqootv.org/

 

 

'오월의 청춘' 등장인물 소개

황희태 역 ㅣ 이도현

자신을 예단하는 모든것을 거부하는 선천적 청개구리. 미혼모의 아들에 대한 편견을 부수기 위해 매년 전교1등을 도맡아 서울대 의대 수석 입학.'머리좋은 촌놈'

김명희 역 ㅣ 고민시

광주 평화병원 응급실에 근무하는 간호사. 과거의 상처를 잊으려 자신을 혹사하면서도, 가슴속에는 남몰래 유학의 꿈을 품고있다.

이수찬 역 ㅣ 이상이

수련의 오빠. 아버지의 회사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수련 역 ㅣ 금세록

전남대 법학과 잔 다르크, 광주지역을 주름잡고있는 유지 집안의 외동딸, 노동자를 착취하는 현실에 분노하여 노동운동과 민주화운동에 더욱 앞장선다.

'오월의 청춘' 1회 2회 줄거리

쿠쿠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q91.iqooqootv.org

 

 

희태는 병원에 있는 어머니를 광주로 모셔오기위해 광주병원을 알아보러 내려온다. 그곳에서 환자와 싸우는 명희를 보게되고 둘의 첫만남을 그렇게 스쳐지나 간다.

 

아버지 몰래 광주에 내려왔다가 딱 걸린 희태는 어쩔수 없이 아버지집으로 가게되고 어머니를 광주병원으로 모셔오기위해 아버지가 하라는 데로 다 할테니 자신이 저지른일 수숩하기위해 돈을 달라고 부탁한다. 희태아버지는 희태에게 광주에서 알아주는 사업가의 딸과 맞선을 보게하고 결혼까지 성사 시킬 계획이다.

명희는 병원에서 밤낮으로 일만 한다. 자신의 꿈인 독일유학을 위해 비행기 싹을 벌어야 하기 때문이다. 독일에서 합격 통보가 오고 기쁜소식을 신부님께 알린다. 성당에서 지원해주는 천주장학회를 추천받기로하지만 조건으로 한달안에 출국을 해야한다는 말을 듣고 비행기 값을 구하기 위해 수련에게 사정을 이야기 하지만 돈빌려 달라는 말은 차마 못하고 기쁜소식만 전한다.

 

수련은 민주화운동을 하다 경찰에게 잡혀가고 아버지의 빽으로 수련과 같이 잡혀갔던 친구들도 모두 풀려나게 되지만 아버지가 친구들까지 풀어준 조건으로 수련에게 맞선을 보라고 한다. 수련은 자신대신 명희에게 맞선을 보러 나가라고 하고 그대신 아버지께 비행기 값을 받아주겠다고 거래한다.

 

명희는 수련대신 맞선을 보러가는 길에 아이하나가 차에 치어 사고를 당하자 그걸본 명희가 아이를 치료해주는 모습을 희태가 보게된다. 커피숖에서 수련을 기다리는 희태 앞에 앉은 그녀는 좀전 사고현장에서 아이를 치료해주던 그여자다.

'병원 쌈닭'

명희는 수련대신 나온 맞선자리에서 툈자를 맞기 위해 갖은 방법을 쓰지만 희태에겐 통하지 않는듯하다. 집앞까지 데려다준 희태와 같이 있는데 수찬이 나타나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다음에 또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는 수찬이 보기전에 희태를 택시에 태워 보낸다.

희태는 길에서 우연히 명희를 보고 수련의 이름을 아무리 불러도 수련이 돌아보지 않는다. 차에 치려는 명희를 붙잡아준 희태가 명희에게 다음 만남의 약속을 받아낸다.

두번째 만남에 레스토랑에서 명희의 병원의사를 만나게되고 명희를 보지못하고 의사가 명희에 대해 악담을 하자 희태가 의사머리위에 물을 부어버린다. 세탁비를 건네며 입조심 좀 하라고 한다.

 

명희가 급하게 레스토랑을 나오는 바람에 발목을 다치게 되고 공원에서 희태가 명희의 발목에 붕대를 감아주고는 떨어지는 벗꽃을 보고 꽃잎이 다 떨어지기 전에 또 만나야 한다고 은근슬쩍 약속을 잡는다.

"수련씨 맞선자리에서 처음본건 아니에요.호텔앞 교통사고 현장에 저도 있었거든요. 커피솦에 들어와서 이수련씨를 기다리는 네네 생각했어요. 맞선이고 뭐고 아까 그여자한테 말이라도 걸어볼껄...그런데 나타나신거에요. 맞선상대로."

"청아실업 이수련이 아니라 송말자 김복순이어도 달라지는건 없어요."

명희는 수련에게 희태를 다시 만났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수련은 이제 더이상 안그래도 된다며 명희에게 고생했다고 하며 비행기 값은 꼭 주겠다고 한다.

 

그때 명희와 수련은 아버지 부름에 거실로 내려가고 황과장님 댁에서 귀한 선물을 가져왔다고 한다. 명희와 수련앞에 희태가 나타났다. 

오월의 청춘 - 이도현 고민시 - 쿠쿠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쿠쿠티비 호박티비 호두티비 마루티비

지나간 드라마 다시보고 싶다면 바빠서 놓혀버린 드라마 지루한시간 즐겁게 보내기 드라마에 빠지면 빠져나올수 없다 막장이라고 욕해도 계속 보게되는 드라마 스트레스 해소로 즐겨보는 드라

coolpoom.tistory.com

 

마루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드라마 다운로드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루티비'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루티비' 접속후 드라마를 보는데 광고가 너무 많이 떠요. 광고창은 닫으면 되겠지만 드라마를

coolpoom.tistory.com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티비마루) 호박티비 쿠쿠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이제 집에서 무료로 즐기자! 온라인으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밖을

coolpo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