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세남자의 라이브 하모니 다시보기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G워너비 세남자의 라이브 하모니 다시보기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LIFE is 드라마

by 파티에니멀Emjay 2021. 4. 28. 15:02

본문

728x90
반응형

MBC

놀면뭐하니?

제작사 유야호의 MSG워너비 멤버 블라인드 오디션

놀면뭐하니? 에서 이번엔 MC유재석이 제작사 '유야호'로 돌아왔네요.

2000년초반에 활동한 SG워너비의 뒤를 이을 MSG워너비 멤버를 모집하기 위해 블라인드 오디션을 열었는데요.

마루티비로 놀면뭐하니 SG워너비 방송

놀면뭐하니? 210417방송

즐감하세요

MSG 워너비 예선전

류승룡은 코미디언 김해준, 마동석은 펜트하우스 로건리 배우 박은석, 현빈은 가수 김범수, 김수현은 가수 케이윌.

박은석만 빼고 모두 누군지 알아버린 '유야호' 그러나 블라인드 오디션에선 모두 탈락했네요.

2010년 4월 17일 방송분에 SG워너비가 '유야호'를 찾아 왔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티비에 나와주신 세분 정말 반갑더라고요. 너무 좋았던건 SG워너비의 노래들로 추억돋아 너무 좋았네요.

Tilmeles, 살다가, 라라라, 내사람

 

놀면뭐하니? 4월17일 방송

쿠쿠티비로 다시보기

놀면뭐하니 88회 210417방송

즐감하세요

오랜만에 만난 이석훈, 김용준, 김진호 세명의 멤버도 연습내내 좋았다고 하네요.

마이비누닷컴으로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티비마루) 호박티비 쿠쿠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이제 집에서 무료로 즐기자! 온라인으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밖을

coolpoom.tistory.com

요즘 아이돌은 그룹이거나 댄스 위주로 형성되어있어 SG워너비 같은 감성 발라더들은 보기가 너무 힘든데요. 오랜만에 추억돋아 너무 좋았네요. 요즘 90년대 가수들이 다시 재결성하는 경우가 많은데 SG워너비도 다시 활동했으면 정말 좋겠네요. SG워너비 화이팅!!!

SG워너비 세남자의 라이브 하모니 다시보기 -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쿠쿠티비로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쿠쿠티비 호박티비 호두티비 마루티비

지나간 드라마 다시보고 싶다면 바빠서 놓혀버린 드라마 지루한시간 즐겁게 보내기 드라마에 빠지면 빠져나올수 없다 막장이라고 욕해도 계속 보게되는 드라마 스트레스 해소로 즐겨보는 드라

coolpo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