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이보영 김서형 - 호박티비 마루티비 쿠쿠티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이보영 김서형 - 호박티비 마루티비 쿠쿠티비

LIFE is 드라마

by 파티에니멀Emjay 2021. 5. 10. 14:32

본문

728x90
반응형

tvN 드라마

토, 일 밤 9시

'마인'

이제 우리의 세상을 시작한다.

행복했던 가족에 낯선 여자가 찾아온다. 그날이후,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가고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 것인가.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가.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에게 용감하게 벗어나 진짜 나를 찾아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호박티비

l47.hobaktv.xyz/

즐감하세요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마인' 등장인물 소개

서희수 역 ㅣ  이보영

전직 여배우, 효원그룹 둘째 며느리

정서현 역  ㅣ  김서형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 재벌가 집안의 딸, 뼛속까지 성골 귀족

한지용 역  ㅣ  이현욱

희수의 남편, 효원그룹 둘째 아들

강자경 역  ㅣ  옥자연

하준의 프라이빗 투터

한수혁 역  ㅣ  차학연

효원그룹의 장손

김유연 역  ㅣ  정이서

서현이 들인 젊은 메이드 수혁과 운명적 사랑에 빠지는 인물

드라마 '마인' 줄거리 다시보기

엠마수녀는 살인사건을 고백하러 경찰서로 간다. 그리고 두달전 효원그룹에선 죽은 지용의 친모의 생일날 가족들이 모여 파티를 즐기다 한회장이 블루다이아를 가족 누군가에게 주려하다 효원그룹 내 횡령 사건소식을 듣고는 쓰러진다.

서희수는 영국 여행길에서 지용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지용에겐 두살 아들이 있었다. 희수는 사랑으로 두사람을 품었다.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없는 희수는 아들 하준을 위해 프라이빗 투터를 고용한다. 희수는 투터 자경이 간밤에 희수의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는걸 보고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면서도 하준에게 대하는 걸 보고는 자경을 신뢰하게된다.

"두사람은 자신의 운명대로 자신이 가야할 곳으로 갔습니다. 비록 인간이 알지 못하는 신의 뜻으로 만들어진 운명이였지만."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마루티비

marutv.io/

즐감하세요

"그것이 천국인지 지옥인지 그사람이 천사인지 악마인지 그들은 그땐 몰랐습니다."

하준의 투터 자경은 정서현의 소개로 들어오게되고 서현의 젊은 메이드는 희수의 소개로 서현의 집에서 일하게된다. 서현은 이혼남에 아이까지 있는 효원그룹 장남 진호와 결혼했다. 자신의 감정을 묻어둔 채 사회적 인정과 자신의 품위 유지를 위해 사는 상류층 여자로만 살아간다.

 

아들 수혁이 미국에서 돌아왔다. 자신의 아들도 아니고 애정도 없지만 효원그룹의 장손을 훌륭히 잘 키웠기 때문에 효원가 사람들은 그녀를 함부로 하지 못한다. 어느날, 엠마수녀를 희수로 부터 소개받고 심리상담을 받는데 자신의 숨겨진 상처를 끄집어낸다.

재벌 3세 답게 수혁은 집안에서 원하는 여자와 약혼을 해야한다. 자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주어질 재벌 3세의 인생을 받아들이지만 모든일에 무심하다. 집으로 온 첫날 그날도 불면증을 앓던 수혁은 모두가 잠든 저택에서 자신처럼 잠못드는 여자를 만난다. 둘은 운명의 장난처럼 방을 한번 바꿔 자보기로하는데 그후 편히 잘수 있게된다.

 

새로 들어온 젊은 메이드 유연은 재벌들의 삶이 낯설지만 가난의 공포에 떨 필요가 없기에 유연에겐 효원그룹가는 신성한 일터였다. 그곳에서 자기처럼 잠들지 못하는 남자 수혁을 만나게 되어 선을 넘어선 안된다고 스스로 되뇌이지만 수혁과 유연은 서로 끌리기 시작한다.

지용은 혼외자라는 것과 두살인 아이가 있다는 고백에 지용을 가슴으로 더 깊게 받아들인 희수를 사랑하고 존중한다. 그렇게 지용은 희수와 함께 효원가에서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 인간적인 삶을 살아간다.

 

어느날, 하준의 투터 자경과 인사를 나누는데 지용을 보는 자경의 눈빛이 이상하다. 무슨 의도인지 효원가에서 일하는 메이드의 규칙마저도 무시해버리고 자신은 하준의 일만 신경쓰겠다며 주집사에게 큰소리를 치고는 메이드 소집에서 나가버린다.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쿠쿠티비

q91.iqooqootv.org/

즐감하세요

희수는 잠이들고 자경과 지용이 복도에서 마주친다. 지용은 자경과 스쳐지나가며 손끝이 부딛힌다

자경이 효원가에 무슨 계획으로 들어온것일까? 죽은줄 알았던 하준의 친모일까? 아님 지용의 제3의 여인일까? 죽은 사람의 정체는?

"그들은 지옥에 빠진거에요. 지옥에서는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거든. 만족하지 못하니까...그게 바로 블루다이아 저주에요.." -엠마수녀-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 이보영 김서형 - 호박티비 마루티비 쿠쿠티비

 

쿠쿠티비 광고없이 드라마 다시보기 - 최신링크 다운로드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차단없는 쿠쿠티비 광고없이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링크 다운로드 방법 무료로 드라마 한편보기 위한 노동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광고창을 닫고 드라마 시청 중간

coolpoom.tistory.com

 

 

마루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드라마 다운로드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루티비'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루티비' 접속후 드라마를 보는데 광고가 너무 많이 떠요. 광고창은 닫으면 되겠지만 드라마를

coolpoom.tistory.com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티비마루) 호박티비 쿠쿠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이제 집에서 무료로 즐기자! 온라인으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밖을

coolpo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