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 : 운명을 훔치다. - 정일우 권유리 - 쿠쿠티비로 드라마 다시보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쌈 : 운명을 훔치다. - 정일우 권유리 - 쿠쿠티비로 드라마 다시보기

LIFE is 드라마

by 파티에니멀Emjay 2021. 5. 4. 13:55

본문

728x90
반응형

MBN

보쌈

운명을 훔치다.

토,일 밤 9시 40분

조선시대. 결혼한 여성은 시집의 체면과 이익을 위해 철저히 희생당했던 시절. 부군 잃은 미망인은 평생 개가 금지에, 오로지 수절만이 최고의 미덕이었다. 수절 한 여인에게는 나라에서 열녀문이 내려지며 이를 가문의 영광으로 여겼고, 홀로 된 수많은 여인들이 가문의 체통과 영광을 위해 심지어 자결로 내몰리기도 했던 비장한 시절.

호박티비에서 무료 드라마보기

l46.hobaktv.xyz/

즐감하세요

 

조선이라는 나라가 대대적으로 여성에게 열녀가 되기를 강요했던 그 시절에 백성들 사이에서 시작된 하나의 풍습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야 바로, 보쌈! . 일종의 약탈혼으로 '과부 업어가기'라고도 불렸으며 인간의 욕망을 억누르고 살아야만 했던 조선시대 여성들에게 '보쌈'이 그억울함을 풀어주는 작은 탈출구가 되기도 했다. 그 습속의 굴레 속에서 우연인 듯 운명인 듯 맞닥뜨린 한 남녀가 있었고 나라가 정해놓은 비정한 운명 속에서 연을 맺었으나, 그 운명을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치는 한 남녀의 이야기를 통해 몰랐던 또 다른 사랑을 알게된다.

보쌈 : 운명을 훔치다.

등장인물 소개

바우 역 ㅣ 정일우

노름, 도둑질, 싸움질, 보쌈등 이골이 나 있는 밑바닥 건달. 어릴적 역모에 휘말려 집안이 몰락하여 신분을 숨긴채 밑바닥 인생을 살고 있음.

수경 역  ㅣ 권유리

광해군과 소의윤씨 사이에서 난 옹주. 이대엽을 좋아했으나 그의 형과 혼약을 맺게되고, 설상가상 신혼 첫날밤도 못치르고 남편이 죽자 과부가 된다.

이대엽 역  ㅣ  신현수

수경을 사모하지만 어느날 형의 처가 되어 나타난 수경. 삶의 의미를 잃을 만큼 절망하다. 형이 죽고 혼자가 된 수경을 가슴 속 깊이 품게된다.

보쌈 : 운명을 훔치다.

인물관계도

보쌈 : 운명을 훔치다.

1회 2회 줄거리 다시보기

보쌈 전문인 바우는 오늘도 한여인을 보쌈해 한남자 집으로 보낸다. 보쌈을 해서 번 돈으로 기방에 갔는데 그곳에서 유생들의 싸움을 보고는 말리기 위해 양반인척 시를 읊퍼대고는 유생들의 싸움을 멈추게한다. 그곳에 있던 대엽은 바우의 행동에 벗을 삼고싶어 바우와 둘이 해가 뜰때까지 술을 마시고 집으로 간다.

남편의 기일이라 절에 가는 도중 저작서리에서 싸움질 하는 바우를 보게된 옹주자가는 절에서 제사를 마치고 내려오면서 바우를 또 보게된다. 

바우는 춘배가 물어온 보쌈일을 오늘밤 하기로했다. 춘배는 보쌈집을 헤깔려하고 확신을 갖고 들어간 집은 하얀 소복을 입은 여인네가 있는 집이다. 춘배는 이집이라며 확신을 하고 바우는 그런 춘배를 믿고 여인한명을 보쌈해 양반네 집으로 간다. 하지만 간밤에 보쌈을 해오라고 한 양반이 쓰러졌다. 어쩔수없이 바우는 보쌈한 여인을 업고 집으로 데리고 간다.

마루티비에서 드라마 무료보기

marutv.io/

즐감하세요

바우의 아들 차돌은 엄마를 데리고 온 아빠에게 고마워하지만 보자기를 여는 순간 차돌은 절에서 봤던 옹주자가를 기억하고는 아버지 바우에게 혼을 낸다. 그제서야 자신이 사람을 잘못 보쌈해 온걸 알아챈 바우는 다시 옹주자가를 보쌈해서 데려다 놓을 생각이였다 . 

하지만 옹주자가집 앞이 많은 사람들과 소란스러워 알아보니 상중이라는 등이 걸리고 옹주자가가 목을메고 자살을 했다고 상을 치루는 중이라고 한다. 바우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 옹주자가를 다시 집으로 데리고 가지만 어찌해야 할지 걱정이다.

옹주자가는 자신이 죽었다는 소식을 바우에게 듣고는 눈물을 흘리며 왕에게 데려다 달라고 부탁한다. 바우는 믿을수 없는 옹주자가를 사당패에 팔려고 데려갔다가 아들 차돌이 엄마 버리지 말라는 말에 정신을 차리고 옹주자가를 다시 데리고 와서는 왕에게 데려다 주겠다고 한다. 그리고 우리는 한양을 떠야 하니 차돌에게 짐을 챙기라고 한다.

옹주자가의 시아버지 이이첨은 옹주자가를 죽여 가짜 장례식을 치루고, 하인들을 시켜 옹주를 찾는 즉시 죽이라고한다. 옹주자가의 유모까지 협박하여 입을 다물게한다. 하지만 옹주자가 유모는 아무도 모르게 대엽에게만 사실을 알리고, 바우와 차돌은 옹주자가를 궁으로 모셔가기위해 같이 길을 떠나다 이이첨의 하인들을 만나 쫓기게된다.

 

사실을 알게된 대엽은 옹주가가를 찾아 나서고 쫒기고 있는 옹주자가와 바우를 먼저 발견하게된다. 그리고 바우가 이사건의 시작인걸 알게되고 바우에게 칼을 겨눈다.

보쌈 : 운명을 훔치다. 쿠쿠티비에서 다시보기

q91.iqooqootv.org/

즐감하세요

 

드라마 보쌈 다시보기

보쌈 : 운명을 훔치다. - 정일우 권유리 - 쿠쿠티비로 드라마 다시보기

 

쿠쿠티비 광고없이 드라마 다시보기 - 최신링크 다운로드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차단없는 쿠쿠티비 광고없이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링크 다운로드 방법 무료로 드라마 한편보기 위한 노동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광고창을 닫고 드라마 시청 중간

coolpoom.tistory.com

 

 

마루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드라마 다운로드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루티비'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루티비' 접속후 드라마를 보는데 광고가 너무 많이 떠요. 광고창은 닫으면 되겠지만 드라마를

coolpoom.tistory.com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마이비누닷컴 마루티비(티비마루) 호박티비 쿠쿠티비 최신영화 드라마 이제 집에서 무료로 즐기자! 온라인으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밖을

coolpoom.tistory.com

 

 

tvN 드라마 온에어 무료 이용방법 - TVING 실시간 방송 이용방법

tvN 드라마 온에어 무료 이용방법 TVING 실시간 방송 이용방법 tvN 채널에서는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드라마와 예능 등 많은 프로그램을 만날수 있다. tvN은 드라마면 드라마 예능이면 예

coolpoom.tistory.com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쿠쿠티비 호박티비 호두티비 마루티비

지나간 드라마 다시보고 싶다면 바빠서 놓혀버린 드라마 지루한시간 즐겁게 보내기 드라마에 빠지면 빠져나올수 없다 막장이라고 욕해도 계속 보게되는 드라마 스트레스 해소로 즐겨보는 드라

coolpo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