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회 다시보기 210705 - 서현진 김동욱 무료 드라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는 나의 봄 1회 다시보기 210705 - 서현진 김동욱 무료 드라마

LIFE is 드라마

by 파티에니멀Emjay 2021. 7. 6. 11:24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월 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210705 방송 1회 다시보기

밤 9시 방송

출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이곱살의 불행에서 도망쳐 어른이되어도 그 아픔을 가슴속에 묻어두고 살아가는 이야기이다.

 

어릴적 강다정은 술과 폭력으로 살아가는 아버지에게서 엄마와 동생과 함께 도망친다. 일곱살의 불행에서 그렇게 도망친줄 알았다. 26년후 다정은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의 4층 건물로 이사오기로 한다. 새건물이라서 너무 좋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정착하고 싶은 마음이다. 하지만 이사하는날 아침 99건물에는 전날밤 일어난 살인사건로 경찰들이 바리게이트를 치고있다. 

 

똥손 똥촉 그리고 쓰레기같은 남자를 만나는거 까지 못해 이젠 이사오는 새 건물에 살인사건이라니, 다정은 4층에 짐을 풀고 건물루프탑에서 친구들과 배달음식을 시키는데 그곳에서 만난 주영도, 3층에 새로 입주한 정신과 의사라고한다.

 

영도는 우연찬케 다정의 집을 구경하게되고 다정에게 심리적인 문제를 말하게 되는데 다정의 성격이나 특징에 너무나 잘 알고 설명하는 영도에게 다정은 그만하라며 자신의 가족사며 속마음 속속들이 다 들키는 기분이 든다. 식사를 마치고 일층으로 내려가는데 다정을 스토킹하는 채준을 만난다. 다정 자칭 스토킹이라고 하지만 채준은 너무나 잰틀하며 다정한 말투로 다정에게 작업을 건다.

 

영도는 몇차례 다정과 채준이 있는 장면을 목격하고 본의아니게 둘사이에 끼어들게된다. 채준은 그런 영도의 병원에 진료신청을하고 영도에게 다정에게 대한 행동과는 전혀다른 행동으로 영도를 협박하듯한다. 영도는 채준을 일종의 소시오페스라는 걸 알게되고, 다정에게 그남자 만나지 말라고 경고를 하지만 다정은 그남자 만날 생각없다고 한다. 영도는 다정을 계속 따라다니는 채준에게도 그여자 만나지 말라고 경고를 하지만 채준은 또 웃으며 다정의 앞에 나타난다.

 

드라마 다시보기 유의사항

링크 클릭후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광고창이 뜹니다. 즉시 닫아주시고 재생버튼을 다시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체창이 되지 않으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너는 나의 봄 1회 다시보기

즐감하세요.

너는 나의 봄

너는 나의 봄 1회 다시보기 210705 - 서현진 김동욱 무료 드라마

 

악마판사 1회 2회 다시보기 210703 - 지성 김민정 진영 무료 드라마

tvN 토,일 드라마 악마판사 오후 9시 방송 210703 첫방송 다시보기 출연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안내상 김재경 tvN 토일 드라마 '마인' 후속으로 '악마판사'가 방송되었다. 가상 디스토피아 대한민

coolpoom.tistory.com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5 - 최신주소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5 최신주소 지나간 드라마 다시보기 좋은 사이트 TOP5를 소개합니다. 요즘같이 집콕해야 하는 일상 즐겁게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해요. 사이트 주소 클릭시 유의

coolpo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