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 PIN번호 간단 등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 PIN번호 간단 등록

Life is 좋아

by 파티에니멀Emjay 2020. 11. 21.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기

애드센스에서 일정한 수익이 나면 구글에서 핀번호를 우편으로 보내준다. 받은 핀번호를 애드센스에 등록해야 나중에 수익금을 청구 할수 있다고 한다.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한달반 정도 지났을떄쯤 메일이 왔다.

 

"핀번호가 담긴 우편물을 애드센스에 등록하신 수취인 주소로 발송했습니다."

"일반적으로 PIN번호가 담긴 우편물이 도착하기까지 3주가 소요됩니다."

중요사항 : "PIN번호가 처음 발송된 날짜로 부터 4개월 이내에 해당 PIN번호로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시면 광고 게재가 중단됩니다."

 메일을 받고 중요사항의 광고게재가 중단된다는 말에 우편함을 매일매일 들여다 봤다...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편이 2주정도 지나서쯤에 도착했다.

우편물은 이주 심플하게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과 그옆에 핀 번호가 적혀있는게 다였다.

우편물의 등록방법대로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을하고 1단계, 2단계,3단계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인증을 클릭하라고 되어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계정 정보에는 주소인증 클릭이 없었다.

 

결국 2주전에 받은 메일을 찾아 들어가서 주소를 인증해주세요 라는 메일 맨 아래 "주소인증하기"를 클릭해서 들어갔다.

 

 

아래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 홈으로 바로 연결되고 오른쪽 아래 "할일" 이라고 되어있는 칸에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이라고 적혀있다 그밑에 확인을 클릭한다.

 

확인을 클릭하고 나면  PIN입력 이라고 뜬다. 여기에 내가 받은 우편물안에 핀번호를 입력후 제출을 클릭하면 된다.

 

 

 

 

그럼"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라고 뜬다.

애드센스 핀번호 간단 등록방법 요약

1. 구글에서 온 메일에서 주소인증하기 클릭

2. 애드센스 홈으로 바로연결 되면 오른쪽하단에 "할일" 에 확인 클릭

3. 핀번호 입력 후 제출 클릭

이렇게 간단한걸 저자는 핀번호 입혁하는 곳을 못찾아 한참을 헤맸다는...^^

 

티스토리 스킨변경 후 애드센스 구글서치콘솔 네이버웹마스터 백업을 안했다면 애드센스 코드

티스토리 스킨변경 후 애드센스 코드 및 구글 서치콘솔과 네이버 웹마스터 메타테그 재등록 하는 방법 알아보기 어느날 갑자기 아무생각 없이 그냥 티스토리 스킨을 바꾸고 싶어 이리 저리 바

coolpoom.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