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가 빛나는 순간 1회 줄거리 - 청춘 성장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트가 빛나는 순간 1회 줄거리 - 청춘 성장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LIFE is 드라마

by 파티에니멀Emjay 2021. 9. 29. 11:02

본문

728x90
반응형

EBS1 청춘 성장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1회 줄거리 무료 다시보기

EBS1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자산의 가치가 SNS하트로 매겨지는 시대. 자신의 존재가 온라인에서 더 빛난다고 믿는 세대. 스마트폰을 통해 만나는 온라인 세상이 공기처럼 당연해진 10대들. 단한개의 하트가 단 한명의 구독자가 10대들에세 어떤 의미인지를 현실에 발붙일 곳이 없어 디지털 세상 속에서라도 그 존재감을 인정받고 싶은 이들의 마음. 세상에 상처받고 가면을 쓴 소년과 무조건 세상을 향해 돌진하는 소녀가 만나 디지털과 현실, 두가지 세상을 살고 있는 열일곱의 서로를 응원하는 청춘 성장 드라마이다.

등장인물 관계도

하트가 빛나는 순간 1회에 나라는 등교길에 준영이 여자들에게 둘러싸여 선물을 받고있는 장면을 목격한다. 인상을 찌푸리며 교실로 들어가는데 갑자기 생일파티라니.. 같은반 친구들은 준영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파티를 준비했지만 주인공 준영이 아니라 나라가 들어와서 실망하는 반친구들이 나라에게 투덜거린다.

 

그때 준영이 교실로 들어오고 준영의 생일축하는 망쳤지만 모두들 준영과 사진을 찍고 인별그램에 사진까지 올린다. 모두들 인별그램에 하트를 받고 싶어하고 하트를 많이 받으려면 준영이 같이 인기남과 같이 찍은 사진은 그 값을 톡톡히 한다.

 

평소 인별그램을 잘하지않는 나라에게 친구들은 인별그램에 신경좀 쓰라고 충고를 듣다가 나라와 어릴적친구 석진이 학교 인기남 탑10이라는 소식을 듣게된다. 석진과 찍은 사진 한장만 올려도 인별그램에 하트가 많이 늘어날꺼라며 팔로워가 쑥쑥 늘어날꺼라고 하는 친구들에 말에도 나라는 별 관심이없다.

 

우연히 친구가 전해달라는 준영의 선물을 전하다 반 친구들에게 딱 걸려 나라가 준영에게 고백한걸로 오해를 받게되고. 고등학교에서 인기인만 참가한다는 고하트에 딩동고등학교 선배가 최고하트를 받으며 일등을 한걸 보고는 부러우면서도 나라도 인별그램을 다시 해보려고 하지만 반응은 별로 좋지 않다. 사실 나라는 어릴적 먹방너튜버 짜기로 활동하며 유명세를 탔었다 하지만 악플로 인해 활동을 접었었다.

 

학교게시판에 붙은 고하트2 참가자 모집을 보고는 하트를 받기 위해 학교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며 인별그램에 올릴 사진을 찍고 있는데 화장실 안에서 준영이 나온다. 준영이 웃으며 나라에게 왜 남자 화장실에 있냐고 물어보자 나라가 여기 여자화장실이라며 알려준다. 순간 준영은 당황하고 그때 나라의 전화기카메라가 찰칵하고 사진을 찍는다.

 

여자화장실에 있는 준영의 사진이찍힌것이다. 나라는 당황해 도망가고 그뒤를 쫓아 준영은 나라에게 오해라며 쫓아가다 넘어지려는 나라를 준영이 잡아주는데....

 

하트가 빛나는 순간 무료 다시보기

하트가 빛나는 순간 줄거리 다시보기

반응형
 

드라마 경찰수업 1회 줄거리 210809 - 차태현X진영X수정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KBS 월화 드라마 경찰수업 1회 줄거리 무료 다시보기 210809 방송 등장인물 : 진영(강선호역)차태현(우동만역)정수정(오강희역) KBS 월화 드라마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

coolpoom.tistory.com

하트가 빛나는 순간 1회 줄거리 - 청춘 성장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